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 확인하고 챙기세요

자유

 

통신사마다 다양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편의점, 쇼핑몰, 레스토랑 할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마 SKT, KT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가 아닐까 싶습니다. 회사마다 그리고 고객의 등급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관람을 할수도 있는가 하면 아예 무료로 볼수도 있는데요 영화관마다 조금씩 가격이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를 위해서는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모든걸 다 알아볼수는 없고 오늘은 그 중 제가 사용하고 있는 U+의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어디서 서비스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간단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 혜택보기가 있습니다. 그걸 눌러보시면 세분화 된 항목들이 뜨는데요 가장 왼쪽에 보시면 휴대폰멤버십혜택 이라는 항목에서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잘 못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에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등급에 따라 분류를 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요금제를 비싼걸 쓰거나 오래 쓸 경우에 올라가게 되는데요 크게 세개로 나뉘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VVIP와 VIP는 매 달 2회씩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참고하실 점은 1주일에 1개밖에 안되기 때문에 동시에 2매를 예매하실수는 없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앱을 이용할수도 있는데요 영화사마다 예약가능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다이아몬드/골드와 실버/일반의 경우인데요 상대적으로 VIP보다 낮기 때문에 공짜로 보실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현장에서 표를 구매할 경우 2000~3000원의 금액을 할인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때문에 모바일 바코드나 플라스틱 카드를 챙겨가셔야만 유플러스 멤버쉽 영화예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이 또한 1주일에 1회, 월 2회라는 횟수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미리 고려하셔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 세곳을 비교했을 때 어디가 가장 좋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이 다 다르기 때문에 특정 음식점이나 가게에서는 큰 혜택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많은 금액을 사용해준 만큼 돌아오는 보상이 크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여태까지 모르시고 지나치셨다면 이제는 알뜰하게 챙기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포인트가 많기 때문에 많은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 액수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는 주로 영화, 편의점, 음식점에서 사용하지만 그 외에도 문화생활이나 각종 편의시설 등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