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꿈에 관한 명언 - 목표를 향해 달려봐요

자유


어린시절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시절에 선생님께서는 장래희망을 많이 물어보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럴때는 별 생각이 없이 말도 안되는 하늘이 되고싶다고 하기도 하고, 아빠가 되고싶다고도 하였는데요.


혹시나 그때부터 원하는 꿈을 찾고 지금까지 달려왔다면 지금 내 인생은 어땠을까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저는 꿈을 떠올리면 푸른하늘이 떠오르는데요.



그 이유는 저렇게 푸르고 아름다운 모습이며 손만 뻗으면 닿을 것처럼 보이지만,


쉽게 닿을 수 없으니까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하기는 이릅니다.


실패는 하더라도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끝까지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꿈에 관한 명언을 보고 목표를 향해 달려갈 재정비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사람은 실패가 아니라 성공하기 위해 태어난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희망은 꿈이 아니라 꿈을 실현하는 방법이다. - 수에넨스 추기경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잡으려면 운직여야 한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현명한 사람은 기회를 찾지 않고, 기회를 창조한다. - 프란시스 베이컨


나이가 성숙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 라나와 블랙웰



자신의 일을 재미없어 하는 사람중에 성공하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다. - 데일 카네기


꿈을 기록하는 것이 나의 목표였던 적은 없다. 꿈을 실현하는 것이 나의 목표이다. - 만 레이


불가능이 무엇인가 말하기는 어렵다. 어제의 꿈은 오늘의 희망이며, 내일의 현실이기 때문이다. - 로버트 고다드


필사적으로 살든지, 필사적으로 죽든지 둘 중 하나다. - 영화 '쇼생크 탈출' 中


아프니까 청춘이다. - 김난도











이상으로 꿈에 관한 명언이었습니다. 어떻게, 좀 자극이 되셨나요?


저 또한 아직 이루지 못했고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지만


결국 가장 중요한것은 실천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두들 너무 낙담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내가 진정으로 하고싶은 일을 찾기까지도 너무 힘들었잖아요.


목표를 달성하고 이룬다는 보장은 여전히 없습니다만, 꿈이 있기에 심장이 뜨겁게 뛰는건 아닌가 싶습니다.